fbpx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cart chevron-down close-disc
:

리나
사와야마


Photography by Annie Lai. Styling by Kingsley Tao.

  • Music
  • Issue 38 (kr)


Photography by Annie Lai. Styling by Kingsley Tao.

리나 사와야마는 팝스타치고는 올드스쿨 스타일로,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 시그니처 댄스 동작, 부인할 수 없는 화려함을 지닌 고에너지 엔터테이너이다. 그녀는 뮤직비디오와 무대 위에서 초현대적 클러버처럼 시크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분위기에 맞춰 머리 색을 매번 바꾼다. 그녀의 음악은 굉장히 달콤하고 초현실적이지만, 그 가사는 누구나 공감할 소비자 문화, 일상 속에서의 미묘한 인종차별, 유전적 트라우마를 다룬다.

올해 서른이 된 이 가수는 비교적 늦게 세계적인 팝스타의 길에 올랐다. 2012년 케임브리지대학교에서 정치학, 심리학, 사회학 학위를 받고 졸업한 뒤 베르수스 x 베르사체 컬렉션과 맥 코스메틱의 캠페인에 출연하는 등 모델로 활동하며 음악계 경력을 쌓았다. 2017년 자비로 발매한 EP <Rina>의 성공에 힘입어 이 상냥한 싱어송라이터는 더티히트와 계약하고 2020년 데뷔 앨범 <Sawayama>를 발표했는데, 뉴메탈부터 2000년대 초반의 R&B, 스타디움 락까지 맹렬하게 움직이며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다.

K38_Product_Cover_Thumb

This story is from Kinfolk Issue 38 (kr)

Buy Now

This story appears in a print issue of Kinfolk. You’re welcome to read this story for free or subscribe to enjoy unlimited access.

Subscribe Login/Register

kinfolk.kr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 구조화,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쿠키 정책을 참고하십시오. kinfolk.kr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동의하기"를 눌러 진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