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cart chevron-down close-disc
:
  • Arts & Culture
  • Issue 38 (kr)

새로운 의식

새 헤어컷을 위한 의식 목적: 변화를 앞두고 있는 당신의 머리를 산뜻하고 청결하게 하고, 보호한다. 준비물: 올리브 오일, 허브, 레몬. 의식의 흐름: 1. 머리를 자르는 날 아침, 현재의 머리스타일로 치르는 마지막 샤워를 준비한다. 2. 샤워 전, 작은 용기에 올리브 오일을 덜고 가장 좋아하는 허브―바질, 민트, 로즈메리, 세이지, 혹은 파슬리―를 섞는다. 3. 오일과 허브 섞은 것을 머리 위에 붓고, 두피로 스며들도록 마사지 한다. 4. 20분 후, 샤워를 하고 머리를 감는다. 5. 머리를 자르러 간다. 6. 집에 돌아온 뒤 레몬을 반으로 자른다. 7. 레몬즙을 머리에 짠다. 상쾌함을 느끼기 위한 리프레시 과정이다.

리튜얼 디자인 랩(Ritual Design Lab:의식 디자인 연구소)이 기념되지 않고 흘러가버리는 작은 상실과 작은 성취들의 기억을 도울 새로운 의식들을 제안한다.


Photography by Aaron Tilley. Set Design by Sandy Suffield.

K38_Product_Cover_Thumb

This story is from Kinfolk Issue 38 (kr)

Buy Now

This story appears in a print issue of Kinfolk. You’re welcome to read this story for free or subscribe to enjoy unlimited access.

Subscribe Login/Register

kinfolk.kr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 구조화,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쿠키 정책을 참고하십시오. kinfolk.kr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동의하기"를 눌러 진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