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cart chevron-down close-disc
:

A.C. Perch's
Thehandel

A.C. 퍼치스 티핸들의 역사는 동양에서 건너온 차들이 화물선을 가득 채우던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835년, 코펜하겐에 처음 문을 연 A.C. 퍼치스 티핸들은 수년간 덴마크 왕실에 공식적으로 차를 납품하며 덴마크의 국민 차로 자리잡았습니다.

BEHIND THE BRAND

7대를 이은 덴마크 왕실 차의 품격있는 프레스티지

동양에서 건너온 차들이 유럽의 화물선들을 가득 채우던 18세기. 위대한 무역상 Jens Bay Perch의 아들 Niels Broch Perch는 1835년 코펜하겐 Kronprinsensgade 5가에 첫 A.C. Perch's Thehandel 가게의 문을 열었습니다. 전기를 설치한 것 빼고는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온 첫 가게의 존재처럼, A.C. Perch's Thehandel은 186년의 세월 동안 그 명성과 자부심을 이어내려오고 있습니다.

준비중

Editor’s Pick

Cool Herbal: Perfect for iced tea

A.C. 퍼치스 티핸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블렌딩 차로 감초 뿌리와 말린 사과, 레몬그라스와 페퍼민트 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상쾌한 단맛으로 차가운 여름 음료로 제격입니다.

  쇼핑하러 가기  

kinfolk.kr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 구조화,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쿠키 정책을 참고하십시오. kinfolk.kr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동의하기"를 눌러 진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