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cart chevron-down close-disc
:

HASAMI
PORCELAIN

일본에서 도자 산업이 가장 발달한 지역 중 하나인 일본 나가사키 지역에 위치한 하사미 마을에서 생산되는 하사미 포슬레인. 하사미 지역의 전통적인 생산 방식을 잇는 동시에 지역의 점토와 돌가루 등 고유 재료를 사용합니다. 하사미 포슬레인은 간결한 선과 현대적인 아름다움, 그리고 적재가 가능한 형태로써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테이블웨어입니다.

BEHIND THE BRAND

간결함과 사용성을
강조한 테이블웨어

하사미 지역에서 나는 흙과 돌을 갖고 쌓을 수 있는(stackable) 도자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가졌던 디자이너 타쿠. 정돈된 선과 형태를 얻어내기 위해 수많은 실험을 거듭한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준비중

Editor’s Pick

기본에 가장 충실한 머그컵

하사미 포슬레인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머그컵 시리즈 중 Medium 사이즈의 블랙 머크컵입니다. 모든 하사미 포슬레인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간결한 선, 정확한 규격으로 제작되어 위로 쌓을 수 있어 좁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습다. 적당한 사이즈의 심플한 블랙으로 기본에 가장 충실한 머그컵입니다.

  쇼핑하러 가기  

kinfolk.kr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 구조화,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쿠키 정책을 참고하십시오. kinfolk.kr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동의하기"를 눌러 진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