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cart chevron-down close-disc
:

WRITE
SKETCH &

Write Sketch &는 밀라노에서 자라고 공부한 두 창립자 Angela Tomasonid와 Matteo Carrubba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멤피스 그룹’의 영향을 받아 장난스러운 조형과 색상, 독특한 소재의 사용을 특징으로 합니다. 아크릴 소재의 입체적인 자, 메탈 소재의 노트, 거대한 사이즈의 북마크 등, WS&는 문구 디자인 영역에서 독특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BEHIND THE BRAND

듀오의 포부
"STATIONERY PORN"

Write Sketch & 가게 유리창에 붙은 "STATIONERY PORN"이라는 포부처럼, Write Sketch &(이하 WS&)는 문구 디자인 영역에서 독창적인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WS&의 설립자이자 디자이너 듀오인 Angela Tomasonid와 Matteo Carrubba는 이탈리아의 디자인 마스터들로부터 영향을 받았습니다. 4개의 노트로 시작한 WS&은 현재 형형색색의 즐거운 디자인 상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발전했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

Editor’s Pick

금빛 물결이 새겨진 메탈 노트, 골드 온드

Write Sketch &의 A5 메탈 시리즈 중 Gold Onde입니다. 제품명 그대로 표지에 ‘금빛 물결’이 형압으로 새겨져있습니다.내지는 도트 그리드 레이아웃이 있는 128매의 고품질 용지로 구성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견고하게 실 스티칭으로 바인딩되었습니다.

  쇼핑하러 가기  

kinfolk.kr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 구조화,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쿠키 정책을 참고하십시오. kinfolk.kr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동의하기"를 눌러 진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