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a

0405 Glass – Wide

91,000

 

0405 Glass – Wide

 

0405 Glassware Collection은 유기적인 디테일로 전통적인 유리 제품을 재창조합니다. 각 제품은 전문 유리 공예가가 입으로 불어 세공하여 만든 개별 예술 작품으로 특별한 촉각을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매일 물이나 주말 식전주로 적합합니다.

 

소재: Mouth-blown glass

크기: H 7 x Ø 8.5 cm

용량: 250ml

 

 

FRAMA 프라마

 

Frama는 감각을 자극하고 의식적으로 사는 삶을 장려하는 라이프스타일 오브제를 만드는 다분야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천연 소재, 단순한 기하학, 엄격한 품질에 중점을 둔 Frama의 작업은 상상력과 실용성을 연결하여 특유의 따뜻하고 정직한 미학을 제공합니다. 2011 년 첫 번째 컬렉션이 출시 된 이후 줄곧 Frama는 유기적이고 협력적인 디자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이는 오래된 것과 새것, 디지털 기술과 아날로그 전통에 동등하게 영감을 받는 접근 방식입니다.

프라마의 자연주의적인 디자인 및 생산 방식은 가구, 조명, 홈 오브제, 텍스타일, 테이블웨어 등 점점 더 다양한 제품 컬렉션에 걸쳐 통합적인 미학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코펜하겐에 본부를 둔 프라마의 본사는 역사적인 세인트 폴스 아포텍에 위치한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튜디오이자 상점 공간입니다. 매년 프라마 스튜디오 스토어는 예술 및 디자인 설치 뿐만 아니라 오픈 이벤트와 협업 모임 등을 지속적으로 주최하고 있습니다.

 

 

 

 

상품 고시 정보

상품명: 0405 Glass – Wide

소재: Mouth-blown glass

크기: H 7 x Ø 8.5 cm

용량: 250ml

제조사: Frama

유의사항

– 내구성이 강한 유리로 세공되었습니다.

– 식기 세척기 사용 가능(최대 70°C)

– 차가운 음료용(뜨거운 음료에는 적합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