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cart chevron-down close-disc
:
Browse Categories

MARTINO
GAMPER

마르티노 감페르는 현재 런던에서 거주하며 작업하는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디자인 및 아트 공간을 아우르며 전시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일회성 커미션 및 대량 생산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BEHIND THE BRAND

디자인과 예술의 경계를 아우르는

1971년 메라노 태생의 마르티노 감페르는 현재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입니다. 메라노의 한 가구 제작지에서 견습생으로 시작한 감페르는 이후 비엔나 미술 아카데미의 Michelangelo Pistoletto 밑에서 조각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런던의 Royal College of Art에서 2000년에 석사 학위를 마쳤으며 Ron Arad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현재 디자인 및 아트 공간을 아우르며 전시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일회성 커미션 및 대량 생산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의 작업과 프로젝트는 전시와 커미션 등의 기회로 국제 디자인 무대에 노출되었으며 다수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년 Moroso Award for Contemporary를 수상, 2008년에는 Brit Insurance Designs of the Year에서 Furniture Award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Editor’s Pick

Arnold Circus Stool

영국 런던 동부 쇼디치의 중심부에 위치한 아놀드 서커스 Arnold Circus는 런던의 첫 공영 주택 계획의 일부로 조성되었지만, 제대로 관리되지 않아 지저분하고 위태로운 상태로 오랜 시간 방치되었습니다. 2004년 지역의 재건을 위해 소수의 지역 주민들을 중심으로 아놀드 서커스의 친구들 Friends of Arnord Circus 프로젝트가 시작되었고, 가구 디자이너 마르티노 감페르 Martino Gamper는 이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자 아놀드 서커스 스툴 Arnold Circus Stool을 디자인했습니다.

  Go Shopping  

kinfolk.kr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 구조화,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쿠키 정책을 참고하십시오. kinfolk.kr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동의하기"를 눌러 진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