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cart chevron-down close-disc
:
Browse Categories

ENTIREWORLD

엔타이어월드는 Band of Outsiders라는 어메리칸 패션 브랜드로 유명한 미국 디자이너 Scott Sternberg가 2018년에 새로이 론칭한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로서 뉴욕타임즈 등이 MZ 세대 패션 트렌드 리더로 극찬한 바 있습니다. 킨포크를 통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엔타이어월드의 다채로운 색상과 편안함을 만나보세요.

BEHIND THE BRAND

Official Fit of 2021

Scott Sternberg가 Band of Outsiders를 접고 Entireworld로 돌아왔을때, 그는 시즌리스(seasonless)와 편안함을 가장 중점으로 두었습니다. 유기농 섬유와 재활용 섬유로 만들어진 엔타이어월드의 의류는 편안한 핏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다채로운 색상의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 베이직 티셔츠, 양말 등은 언제 어디서든지 스타일을 잃지 않도록 해줍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이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엔타이어월드를 만나보세요.

         

Editor’s Pick

사계절 입을 수 있는 스웻셔츠

엔타이어월드의 스웻셔츠는 부드럽고 가벼운 유기농 면에 폴리에스터를 더해 수축을 억제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주었습니다. 래글런 라인과 바디 라인은 편안한 핏이며 길이와 소매는 적당해 좋은 밸런스를 이루고 있습니다. 엔타이어월드의 무드를 사계절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스웻셔츠를 만나보세요.

  Go Shopping  

kinfolk.kr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 구조화,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쿠키 정책을 참고하십시오. kinfolk.kr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동의하기"를 눌러 진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