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cart chevron-down close-disc
:
Browse Categories

PAOLA C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Paola C.는 젊고 세련된 감각을 기반으로 테이블웨어 컬렉션을 만들어나가는 브랜드입니다. Paola C. 콜렉션은 Aldo Cibic의 총괄 아래, 이탈리아를 비롯한 해외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현재 Paola C.는 도자기, 유리공예 뿐 아니라 다양한 재료로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오브제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BEHIND THE BRAND

유행을 뛰어넘는 우아함

Paola C의 비젼은 형식적인 디자인 이상으로 나아가 시대와 유행을 뛰어넘는 우아함의 차원을 선보이는 것입니다. Paola C.의 컬렉션은 치밀하고 정교한 간결성과 어느 정도의 불완전함으로 발생하는 부드럽고 조화로운 이미지가 돋보입니다. Paola C.의 오브제들은 단순한 동시에 유니크하고, 결코 관습적이지 않은, 즉흥적인 사용을 제안합니다. Paola C.는 여러 학교와의 협력 관계와 전시를 통하여 젊은 디자이너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주는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Paola C.의 성공적인 콜렉션을 만들어내기도 하며, 신진 디자이너를 양성하기도 합니다. 밀라노의 Via Solferino의 정원에 위치한 Paola C.의 쇼룸은 익숙하면서도 정교한 곳으로 회사의 전반적인 생산 과정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계속 변화하는 전시 공간인 이곳은 섬세한 톤과 정교한 마무리로 전시 외에도 기타 기관들의 행사가 열리는 곳으로, Milan Design Week이 주기적으로 열리기도 합니다.

         

Editor’s Pick

제이미 하욘의 Titus 시리즈

Titus 시리즈는 Jaime Hayon이 고대 로마의 건축과 예술품들에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New Roman 콜렉션 중 하나로, 고대 그리스나 로마 시대에 쓰던 화병, 접시, 암포라 등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 한 오브제입니다. New Roman 콜렉션의 Titus는 세라믹 베이스에 금속 프레임으로 이루어진 오브제 겸 화병으로, 금속 프레임이 곡선적 형태의 화병을 받쳐주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Go Shopping  

kinfolk.kr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 구조화,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쿠키 정책을 참고하십시오. kinfolk.kr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동의하기"를 눌러 진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