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ling 03 (Eng)

15,000

The IMAGINATION ISSUE에서 우리는 아이를 키울 때 오는 기쁨, 공포 및 철학적 곤경을 도표로 작성합니다. 디지털 놀이, 어린 시절의 두려움, 어린이 음악의 불문율에 대한 기능과 “좋은 장난감이 좋은 사람을 만드는” 이유에 대한 디자이너 Cas Holman과의 인터뷰가 있습니다.

Kindling 03 (eng)

 

The IMAGINATION ISSUE에서 우리는 아이를 키울 때 오는 기쁨, 공포 및 철학적 곤경을 도표로 작성합니다. 디지털 놀이, 어린 시절의 두려움, 어린이 음악의 불문율에 대한 기능과 “좋은 장난감이 좋은 사람을 만드는” 이유에 대한 디자이너 Cas Holman과의 인터뷰가 있습니다. 또한 THE IMAGINATION ISSUE 안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합니다. 전 캘리포니아 외과의사인 Nadine Burke Harris에 대한 어린 시절 트라우마와 이를 완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Christine Sun Kim 예술과 모성에 대한 그리고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 Mean Girls의 Mrs. George는 멋진 엄마인가요? 엄마, 아니면 정말 좋은 엄마? 아이들이 쓰레기 수거차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하면 아이가 나도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할 수 있을까요?

 

상품 고시 정보

– 페이지수: 120 페이지

-책, 잡지, 음반 등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