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척의 배가 대운하의 시장 마을 트링을 지나가고 있다. 견인도로는 모터의 도입 이전에 전통적으로 말들이 배를 끌 때 사용되었다. 줄스 연료의 줄스 쿡은 50년 이상 물 위에서 일한 후 은퇴하기 전 마지막 날에 대유니온 운하의 구간을 따라 보트 운전자들에게 석탄을 제공한다. 수세기 동안 영국의 수로는 빠르게 산업화하는 국가의 중요한 동맥이었다. 도시, 공장, 항구 사이의 중량물 운송의 어려움에 대한 기발한 해결책이었다. 그러나 1960년대에 이르러 운하와 배에서 생활하고 일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문화는 거의 사라졌다. 느린 쇠퇴는 1830년대 철도의 출현과 함께 시작되었다. 수로는 수익성이 없었고, 제대로 관리되지 않았으며, 점점 더 항해할 수 없게 되었다. 운하 위의 독특한 유목민의 생활 방식은 조용히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 같았다. 그러나 오늘날 운하가 번성하고 있다. 1968년에 레저용 사용이 공식적으로 인정되면서 운하는 새로운 세대의 애호가를 찾게 된다. 한때 석탄, 원자재 및 완제품을 전국 각지로 나눴던 길고 얇은 “좁은 배”가 떠다니는 집으로 바뀌었고 다음 50년 동안 운하 문화는 건조한 땅을 벗어나는 것을 선택하는 사람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활성화될 것이다. “이것은 매우 단순한 삶입니다.” 런던과 버밍엄 사이의 137마일 (220km)을 달리는 그랜드 유니언 운하에 1년 넘게 살고 있는 사진작가 알렉산더 울프는 말한다. “런던에서 아파트를 찾기보다는, 좁은 배를 사서 약간의 모험을 하기로 결심했어요.” Wolf는 물 위에서의 삶에서 매력을 발견하고 있는, 점점 더 증가하는 젊은 보터 중 한 명이다. 런던 그랜드 유니언(Grand Union) 말기에, 인구는 지난 5년 동안 두 배로 늘어났다. 한여름에는 영국 운하망의 중심 간선도로였던 이 운하는 산업혁명 당시보다 더 분주하다. 그것은 아마도 영국 특유의 것으로, 현대적인 편의와 개인 공간을 피하고 먼 과거의 산업시대 유물을 따라 걷는 속도로 가고자 하는 욕망일 것이다. 그러나 운하는 물 위의 삶을 선호하는 사람들만큼이나 오늘날의 관습과 기술에 매료된 사람들에게 영국의 역사와의 살아있는 연결을 제공한다. 운하에서의 활동에 직접 참여하지 않고 보는 것만으로 취미를 만든 사람들을 위한 이름인 gongoozlers도 있다. 영국 네트워크의 절반 이상인 약 2,700마일(4,345km)의 운하가 연결되어 있어 남서부의 브리스톨에서 거의 모든 영국의 주요 도시를 거쳐 요크셔의 리폰까지 여행할 수 있다. 그러나 시속 6.5km(4마일) 정도의 보트의 속도는 제한을 받는다. 운하의 삶을 맛보고 변화하는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Wolfe는 Stockton과 Warwick의 Grand Union에 기지를 두고 있는 Kate Boats에서 보트를 빌릴 것을 추천한다. 초심자는 보트를 운전하고 제륜 장치를 다루는 것에 대해 철저한 교육을 받는다. 하루 동안 보트를 시험해보고 싶다면 단기 대여를 할 수 있다. Milton Keynes의 MK Afloat에는 작동하기 쉬운 짧은 보트가 있으며, 전기 GoBoats는 런던의 여러 위치에서 몇 시간 동안 빌릴 수 있다. 운하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주거용 계류장을 가지고 있지만 Wolfe와 같은 많은 사람들은 더 떠도는 삶을 선택한다. 순항 보트 면허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일년에 32km를 여행해야 하지만, 이동하는 데 보낸 삶으로 인한 불안은 보트의 여유로운 속도에 의해 다소 완화된다. 기차로 런던과 버밍엄 사이를 1시간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지만 운하로 2주를 이동하면 천천히 변화하는 풍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Wolf는 Grand Union에 대해 “항상 가장 아름다운 운하는 아니지만 가장 다양합니다.”라고 말한다. 런던에서 버밍엄 외곽까지 이어지는, 완만하게 구불구불한 언덕과 농경지, 고풍스러운 마을과 산업화 시대 이후의 마을이 있는 패치워크에 도달하려면 하루가 걸린다. 운하의 산업적 기원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조용하고 고요한 여정이며 운하를 당시의 경이로움으로 만들어 준 위대한 공학적 성취조차도 느리고 위엄 있는 우아함을 지니고 있다. 예를 들어, 코스그로브 수로(Cosgrove aqueduct)는 보트가 언덕 위로 148피트(45m)를 오를 수 있게 해주는 21개의 수문을 통해 그레이트 우즈 강(River Great Ouse) 위로 운하를 운반한다(약 3시간 소요). 그리고 블리스워스의 13/4마일(2.8km) 터널은 보트가 다리를 건너야만 통과할 수 있다.보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다리 아래쪽 방향으로 반복적으로 밀어주면서 말이다. “운하에는 위대한 독립심이 있고, 진정한 공동체가 있습니다,”라고 울프는 말한다. “저에게는 영국이 제공하는 것을 경험하고, 그 유산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됐던 것이 더 느린 방법이었어요. 그것은 때때로 힘든 일이 될 수 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배에 감정적인 애착을 갖게 됩니다. 그것은 집 이상의 무언가가 되어 주죠.” Jules Cook의 스토브 위의 레이스와 리본 플레이트는 운하 보트의 전통적 장식의 전형이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운하 보트 내부는 종종 맥시멀리즘적이다. 그랜드 유니온 운하의 일부인 많은 강 중 하나인 게이드 강의 헌튼 다리 근처에 있는 두 척의 보트가 카시오베리 공원으로 내려간다. 제륜 장치는 운하를 따라 보트를 들어 올리거나 내리는 데 사용된다. 보트는 두 개의 문 사이에 둘러싸인 물 부분으로 들어가고 수문은 챔버를 채우거나 비우는 데 사용된다. 수위가 변경되면 문이 열리고 보트가 계속 갈 수 있게 된다. 보트 폴은 주로 문제가 생겼을 때 사용된다. 운하에 뭔가를 떨어뜨렸거나, 꽉 막힌 곳에 있어서 밀어야 할 때, 물에 있는 장애물을 옮기거나, 엔진이 고장 났을 때 둑으로 던져야 할 때 사용한다. 쥴스 Fuels의 앤드류는 보트 뒤에 있는 경운기를 사용하여 조종한다. 틸러를 사용할 때, 왼쪽으로 가고 싶을 때 오른쪽으로 방향을 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 기억하기 쉬운 방법: 부딪치고 싶지 않은 것에 경첩을 겨누는 것이다. 그랜드 유니언 운하(Grand Union Canal)의 패딩턴 암(Paddington Arm)은 웨스트 런던을 가로질러 헤이즈(Hayes) 근처의 주요 운하와 연결되는 22km 길이의 물길이다. 여기 보이는 Trellick Tower는 Ernö Gold-finger가 디자인한 1972년 Brutalist 거주지이다. Terrets(전통적인 말 놋쇠)는 이전에 운하에서 말이 중요했던 사실에 대한 장식용으로 사용되며, 보통 비둘기 상자 위에 놓아 빛과 공기를 실내로 들여보내는 데 사용된다. Wolfe의 배는 Watford에서 가장 큰 공개 공간인 Cassiobury Park를 통과한다. 보트에 계류하는 규칙은 지역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은 단기간이고 2일에서 2주 사이를 머물 수 있다. TwitterFacebookPinterest Related Stories Travel KINFOLK TRAVEL 세상을 보는 더 느린 방법. Travel 오르카스 섬으로 가는 페리 페리를 타고 오르카스 섬(Orcas Island)에 도착하면 평온하고 호기심이 많으며 섬의 시간으로 천천히 흘러가는 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Travel 레바논의포도원에서 새로 출간된 「킨포크 트래블」의 일부를 발췌한 이번 기사에서, 와인 제조자 마허 하브는 산비탈 포도원에서 포도알이 와인이 되기까지의 여정에 우리를 초대한다. Travel 스위스 케이블카 사파리 스위스의 작은 로프 트레인 중 하나를 타고 하늘을 향해 항해하며 더 높은 목초지의 짜릿한 즐거움을 발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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