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33 (한글)

17,000

교육계의 실정에 대한 교육은 필요치 않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 대학들이 뇌물을 받았다거나 영리 교육 기관이 학생들에게 빚만 안긴다는 뉴스는 누구나 접한 적 있을 테니까요. 지식이 곧 권력이 되어서는 안 되지만 고등 교육이 주는 경제적 부담은 흔히 그런 결과를 낳습니다. 한편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은 책으로만 배우는 편협한 학습 방법 탓에 창의적인 사고 능력을 기르기 어렵습니다. 이번 33호 『킨포크』는 좋은 점수를 받는 것이 곧 좋은 교육이라는 정의를 거부합니다.

 

우리는 교육을 평생 추구해야 할 대상으로 보고 이번 호를 준비했습니다. 우리의 몸, 마음, 신념, 사회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으며 누가 우리를 가르칠 수 있을까요? 로스앤젤레스에서 만난 〈룸〉의 공동 설립자 에리카 치디 코헨은 성인 학생들에게 신체, 건강관리 더 나은 섹스에 대해 교육합니다. 치디 코헨에게 이 새로운 교육은 정치 실패에 대처하는 수단입니다. “사람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면 교육을 시켜야합니다.” 그녀가 말합니다.

 

33호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다양한 경로가 의미 있는 경력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몬트리올에서 활동 중인 프로듀서 케이트라나다는 너무 일찍 성공하는 바람에 고등학교를 마치지 못한 반면, 벨기에 화가 미카엘 보레만스는 10년간 교사 생활을 한 후에야 호평 받는 구상화가가 되었습니다. 와리스 알루왈리아는 ‘천직’이라는 개념에 얽매이지 않고 특유의 호감 가는 성격으로 배우, 모델, 보석 디자이너, 활동가 등 다양한 일을 동시에 해내고 있습니다. 거품, 수수께끼, 밤샘 파티를 주제로 한 패션 화보도 있습니다. 와리스 알루왈리아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모두 죽어 가고 있습니다. 그렇다 해도 춤을 추며 죽어가는 게 낫지 않을까요?”

 

Delivery Info 배송정보

배송방법: 국내 배송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도선료 및 항공료)가 부과됩니다.

배송기간: 배송완료까지 평균 1~3영업일 소요

자세히

Refund Policy 환불규정

교환/환불 절차

-책, 잡지, 음반 등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 info@kinfolk.kr로 아래 내용을 메일로 작성 또는 070-4333-4323으로 문자를 작성하여 보내주십시오.

(반품신청서 양식)
고객명 :
연락처:
주문번호:
반송방법: (지정택배사 / 임의 반송 중 택 1)

  1.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리면, 아래 주소로 제품을 준비하여 발송해주십시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6-9 103
킨포크 앞 (070-4333-4323)

  1. 반송방법
    –킨포크 지정택배사(CJ대한통운) : 신청 후약 2-4일내 지정택배사 고객방문회수 -> 회수 후 3-4일 내 반품환불 완료 (단, 반송비 차감 후 환불)
    –고객 임의 반송 : 신청 후 <우편등기> 혹은 <택배> 등을 이용해 비용 부담해 반송 -> 전액 환불 (단, 착불(수취인부담)편 반송시 착불비 전액 차감 후 환불)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