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어머니 소피아 토가의 이 초상화는 매우 특별하다. 이 그림은 그녀의 신념과 삶의 목적을 표현한다. 사랑과 규율과 일을 통한 미의 탐색이 어머니 인생의 목적이었다. 당대의 사회 화가 중 한 명인 페드로 부에노라는 조부모님의 친구가 이 그림을 그렸을 때, 어머니는 아마도 35세에서 37세 사이였을 것이다. 어머니는 세비야에서 태어나서 안달루시아에서 대부분의 삶을 살았다. 그녀는 문화와 창의력에 둘러싸인 매우 특별한 세상에서 자랐고, 덕분에 엄청난 감수성과 지각을 가진 특별한 사람이 되었다. 나는 어머니에게 독서의 즐거움, 음악, 아름다움에 대한 호기심을 물려받았다. 정원사로서 내 미래의 씨앗은 말라가의 론다에 있는 조부모님 집에서부터 심어진 것이었다고 확신한다. 어머니는 35년 동안 패션 디렉터로서 일하면서 많은 사랑과 존경을 받았다. 어머니를 따르는 사람들은 항상 그녀를 롤모델로 꼽았다. 어머니의 내면에서 오는 우아함은 학습된 것이 아니라 타고난 것이었고, 어머니를 빛나게 했다. 어머니의 아이들과 손주들은 그녀를 정직하고 확고한 가치관을 가진 진정성 있는 여성이지만, 그 어떤 것도 강요하지는 않는 사람으로 기억한다. 그래서 이 그림이 내 스튜디오의 방을 지켜보는 것이다. 나는 항상 어머니의 존재가 함께하는 것을 느낀다. 결국 초상도 풍경의 한 형태이고, 풍경은 인간의 영혼에 대한 가장 순수한 표현이다. TwitterFacebookPinterest Related Stories Kinfolk Notes Special Issue 내가 가장 아끼는 것 건축가 디베도 프랜시스 케레가 자신의 소중한 의자를 소개한다. Kinfolk Notes Special Issue 로데릭 콕스 스테파니 다르크 테일러가 베를린에서 음악을 움직이는 남자, 오케스트라 지휘자 로데릭 콕스를 만났다. Kinfolk Notes Special Issue 내가 가장 아끼는 것 로데릭 콕스는 지휘봉을 몸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Kinfolk Notes Special Issue 내가 가장 아끼는 것 인테리어 디자이너 피에르 요바노비치가, 가장 아끼는 가구를 소개한다. Kinfolk Notes Special Issue 오려내다 상자 안, 침대 및 서랍 뒤. 과거에서 건져낸 조각에는 진한 추억이 담겨 있다. Kinfolk Notes Special Issue 내가 가장 아끼는 것 루신다 챔버스가 어머니의 반지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준다.